2019학년도 제네바신학대학원 입학식 및 석기현 박사 총장 취임식

2019학년도 제네바신학대학원 입학식 석기현 박사 총장 취임식

2019학년도 제네바신학대학원 입학식 및 석기현 박사 총장 취임식이 2019년 3월 5일 화요일 오전 11시에 제네바신학대학원 본당에서 있었다.
제네바신학대학원 총장 석기현 박사의 사회를 시작으로 해광교회 이진성 목사의 기도와 경향교회 제네바신학대학원후원회의 특송, 교목실장 황명길 교수의 성경봉독 및 경향교회 여전도회연합찬양대의 찬양 순서로 예배가 진행되었다. 그리고 총장 석기현 박사의 “일곱 별은 일곱 교회의 사자요”(계 1:17-20)라는 제목의 설교로 말씀의 은혜를 받고 제네바신학대학원을 위해 함께 기도하는 순서를 가졌다. 이후 이사장 최창식 장로의 인도하에 취임식이 거행되었으며, 취임식을 통해 석기현 박사가 제네바신학대학원의 총장으로 취임하였다. 그리고 취임사를 나누고 교단 산하 교회 및 기관의 장학금 기탁 순서를 가진 뒤, 교가를 제창하고 서머나교회 홍록두 원로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침으로 2019학년도 제네바신학대학원 입학식 및 석기현 박사 총장 취임식을 마쳤다.

새롭게 제네바신학대학원 총장으로 취임한 석기현 박사 및 2019학년도 제네바신학대학원에 입학한 4명의 원우를 위해 많은 기도와 관심을 부탁드리며, 2019년에도 제네바신학대학원이 개혁주의 신학교육과 목회자 양성의 요람으로서 든든히 설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린다. 또한 2019년 모든 학사 일정을 주관하시고 인도하실 하나님께 감사드린다.